본문 바로가기
세계여행

"캐나다 밴쿠버 여행 가이드, '밴쿠버에서 꼭 가봐야 할 멋진 장소' 추천"

by 여행을 2023. 7. 8.

캐나다 밴쿠버는 매년 다양한 이벤트와 축제, 푸른 산과 에메랄드 같은 바다, 멋진 건축물, 맛있는 음식과 커피 문화 등 다양한 매력을 가진 도시입니다. 이러한 매력들 중에서 몇 가지를 소개하자면 캐나다 밴쿠버는 자연관광지로 유명하며, 폭포, 호수, 산과 바다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액티비티와 경관이 있습니다.

스탠리파크
스탠리파크

밴쿠버에서 꼭 가봐야 할 멋진 장소

1. 스탠리 파크

캐나다 밴쿠버를 대표하는 스탠리 파크는 광대한 공원과 호수, 그리고 다양한 수족관과 동물원, 유아동물원 등 다양한 놀이공간을 가지고 있어 대체할 수 없는 매력을 자랑합니다. 또한, 스탠리 파크에서 단체 피크닉, 바비큐 그리고 저녁 여행도 즐길 수 있습니다.

2. 가스타운

가스타운(Gastown)은 캐나다 밴쿠버의 역사적인 지역으로서, 밴쿠버에서 가장 오래된 지역 중 하나입니다. 명성 있는 기업들과 아늑한 카페, 바, 고급 레스토랑, 예술성이 높은 작은 상점 등이 있어 일대에 많은 사람들이 모이는 곳입니다. 가스타운에서는 캐나다 섬유 공예품부터 현대적인 가구, 패션, 진열된 예술 작품 등을 판매하는 다양한 상점들이 위치해 있습니다. 가스타운에서는 밴쿠버에서 열리는 차분한 분위기의 음악시티페스트(차조월드뮤직페스티벌), 가스타운 나이트 마켓(Gastown Night Market) 등 많은 이벤트들이 진행되기도 합니다. 또한 가스타운에는 밴쿠버 지하철 최초의 역사적 건물인 카르니기 참조관(Carnegie reference Building)이 위치해 있어 독서를 위해 손님들이 자주 찾는 곳 중 하나입니다. 가스타운에서는 다양한 문화와 역사를 느낄 수 있으며, 밴쿠버 여행을 즐기는 방문객들에게 반드시 추천해 드리는 관광지 중 하나입니다.

3. 캐필라노 슈카이 전망대

 캐필라노 슈카이(Capilano Suspension Bridge Park)는 밴쿠버 북쪽에 위치한 캐필라노하일(Capilano Hill)에 있는 자연공원입니다. 캐필라노 슈카이는 1889년에 건립된 캐필라노 슈스펜션 브리지를 중심으로, 자연풍경과 문화를 만날 수 있는 장소입니다. 공원 내에서는 캐필라노 슈스펜션 브리지를 비롯해, 트리 트랙 소원의 한국식 절, 클리프워크, 투어, 박물관과 다양한 활동들을 즐길 수 있습니다. 캐필라노 슈스펜션 브리지는 137m 길이의 장대한 나무 닻으로 고정된 다리로, 가지처럼 넓은 철사 위를 건너면서 아래층 속으로 내려다볼 수 있는 공포감이 넘치는 놀이기구 같은 특징이 있어 방문객들로부터 매우 인기가 있는 여행지 중 하나입니다. 또한, 박물관에서는 지역 역사와 문화, 자연생태를 자세히 알아볼 수 있으며, 선물점과 식당, 레스토랑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캐필라노 슈카이 전망대는 대자연의 놀라움과 아름다움을 함께 느낄 수 있으며, 밴쿠버에서 반드시 한 번 방문해야 할 곳 중 하나입니다.

4. 그랜빌 아일랜드

그랜빌 아일랜드는 밴쿠버의 대표적인 시장 중 하나입니다. 이곳에서는 특히 지역 거주민들이 충분히 거래를 하는 시장에서 신선한 해산물과 과일, 채소 그리고 다양한 음식을 판매하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뿐만 아니라, 쇼핑, 카페, 가게 등과도 어우러진 다양한 축제들도 펼쳐지기 때문에 다양한 놀이를 해주는 좋은 장소입니다.

5. 이너 하비 이너 하비

밴쿠버에서 작은 범위를 대표하는 지역 중 하나로 발히리아 재단 등 다양한 예술 단체들과 동시에 밴쿠버 시내의 읽기 좋은 장소로도 인재를 활용할 뿐만 아니라 유료로 구입할 수 있는 신선한 과일, 야채, 과자 등이 판매되고 있습니다. 캐나다 밴쿠버에서 다양한 매력과 경험을 즐길수있습니다.

6. 인공폭포인 "새틴월드"

밴쿠버 시내에서 차로 약 1시간 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대자연과 조화를 이루어 미로 같은 쉼터 등을 가진 인공적인 일본식 정원입니다. 뿐만 아니라, 시내에 비해 자연 공기가 깨끗하며, 고요한 분위기가 느껴져 이곳에서 힐링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새틴월드에는 정원에서 발굴된 돌로 만든 클리프 워크(Cliff Walk)나 인공 일본식 정원 특유의 마천루, 교각 등의 걸림 다리를 건너며 산책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런 새틴월드는 밴쿠버에서 놓치면 안 될 숨겨진 명소 중 하나입니다.

 

밴쿠버에서는 다양한 나라의 음식을 맛볼 수 있기 때문에 음식점 찾기에는 고민이 많이 됩니다. 하지만 밴쿠버에서 추천하는 맛집 중 몇 곳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1. 비즈 레스토랑(Vij's Restaurant) - 인도요리를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인도 가정식 요리를 제공합니다.

2. 미쿠 레스토랑(Miku Restaurant) - 밴쿠버에서 유명한 일식 레스토랑으로, 초밥과 그라브락스 등 다양한 요리를 즐길 수 있으며, 해산물과 생선의 최고급 품질을 유지합니다.

3. 참바(Chambar) - 벨기에 요리를 중심으로 제공하는 곳으로, 각종 와플과 팬케이크, 벨기에식 튀김과 맥주 등을 즐길 수 있습니다.

4. 모트 32(Mott 32) - 중국 요리를 제공하는 곳입니다. 각종 딤섬, 난바오 등을 맛볼 수 있으며, 분위기도 좋아서 파티나 모임에도 안성맞춤입니다.

5. The Fish Counter는 밴쿠버에서 유명한 시애틀식 해산물 전문점으로, 캐나다 방송사 CBC에서 캐나다 광고상을 수상한 바 있는 곳입니다. 음식점은 생선류를 중심으로 다양한 해산물 요리를 제공하며, 전체적으로 건강하고 맛있는 음식을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음식은 전제품이 수입되는 것이 아니라, 밴쿠버 바다에서 자라난 지역 생산물들을 사용해 만들기 때문에, 방문객들은 맛과 함께 지역에서 온 건강하고 신선한 음식을 즐길 수 있습니다. The Fish Counter는 일자산 샌드위치(Grilled Halibut Sandwich)나 타코(Tacos)등의 소스를 매점으로 만들며, 그 맛과 포장방식이 각각의 요리에 색다르고 특색 있게 제공되어 방문객들로부터 매우 인기가 있는 곳 중 하나입니다.

밴쿠버는 캐나다 서부에 위치한 대자연이 어우러진 아름다운 도시입니다. 밴쿠버에서는 스탠리 파크, 그랜빌 아일랜드,  등 많은 명소들을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어디서도 맛보기 어려운 청정한 바닷물에서 잡은 해산물과 생선, 그리고 다양한 문화와 식도락이 어우러진 음식문화로도 유명합니다. 밴쿠버는 대자연과 문화, 먹거리 등 여러 가지 장점을 가지고 있는 도시이며, 여행객들에게 즐거움과 편안함을 선사하는 좋은 여행지 중 하나라고 할 수 있습니다.